본문 바로가기
  • 서울아산병원
  • 회원가입
  • LOGIN
  • 사이트맵
사이트 전체 검색
공지 보기
제목 2024년 신입 인턴 합격자 안내사항 공지
등록일 2024-01-31 조회수 2217
첨부파일 3. 2024년도 신규 전공의 원내 오리엔테이션 일정표.pdf
2. 2024 신규 인턴 교육 조 배정 명단.pdf
1. 2024년도 신규 인턴 사번 안내.pdf
2024년 인턴 입사 서류 안내.zip

[※ 신입 인턴 오리엔테이션 : 2/2(금) 오전 09시~18시 , 동관 6층 대강당 진행]

 

1. 제출서류 안내 : 첨부 참조

   각 조별 "전산교육" 첫날 구비 후 제출 요망

   ※ 신분증 사본은 2.2(금) 오리엔테이션 시 제출(전산 교육 시 필요)

 

2. 의사면허증 제출 안내(중요)

   * 국시원 홈페이지의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의사면허증을 발급 신청 

   * 수령처: 서울아산병원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교육수련팀 인턴 담당자 앞

     (원본은 향후 돌려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신청하여 근무 시작 전에 면허증을 발급받아 진료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의사면허증 미발급시 전산 권한 미부여되어 처방입력 등이 불가합니다.)

 

3. 아산웍스 다운로드(필수)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앱 스토어에서 '네이버 웍스' 다운로드

   2) 초기 ID : 사번@amc.seoul.kr / PW : Asan1357!

      ※ 추후 중요 공지 등이 웍스를 활용하여 진행될 예정으로 2.1(목), 17:00 까지 다운로드 및 가입 요망  

 

4. 대표단 선출 안내(대표 1, 부대표 2)

  1) 입후보 : 2.4(일) 18:00까지 교육수련팀 담당자에 메일 송부(sangbin.oh@amc.seoul.kr)

      * 대표/부대표 입후보 의사, 성함 및 각오 기재

  2) 선  발 : 2.5(월) ~ 2.7(수) 온라인 투표 진행

  3) 대표단 활동 시 인턴 평가 가산점 부여 예정

 

5. 교육일정 안내

 

■ 인턴 기본술기 및 전산교육 차수별 인원

 

① 술기 교육 일자 (3.1 / 5.1 입사자 모두 수강), 교육시간 : 09:00 ~ 18:00(일자별 상이)

* 술기 1조  : 2/5(월), 2/6(화), 2/7(수)       <평가>2/22(목) (32명)

술기 2조  : 2/8(목), 2/13(화), 2/14(수)    <평가>2/23(금) (34명)

술기 3조  : 2/15(목), 2/16(금), 2/17(토)  <평가>2/26(월) (34명)

술기 4조  : 2/19(월), 2/20(화), 2/21(수)  <평가>2/27(화) (32명)

 

② 전산 교육 일자 : 술기차수와 동일(5.1 입사자는 4월 수강 예정, 추후 공지)

* 전산교육은 오전/오후 분리되어 진행(-1조 오전, ○-2조 오후)되므로, 일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전 : 08:30 ~ 12:00 / 오후 : 13:30 ~ 17:00

* 전산 1-1, 1-2조 : 2/8(목) 16명 씩

* 전산 2-1, 2-2조 : 2/15(목) 17명 씩

* 전산 3-1, 3-2조 : 2/14(수) 17명 씩

* 전산 4-1, 4-2조 : 2/22(목) 16명 씩

 

 술기/전산 교육 및 평가 일정은 필수 참여이며, 인턴 근무평가에 반영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불참 시, 불참사유서를 반드시 제출해주시되 평가점수에서는 차감됩니다.

※ 스케줄 변경은 상호 합의하에 변경이 원칙이고, 변경한 경우 담당자에 변경내용 공유를 부탁드립니다.(차후 웍스 단체방 개설예정)

※ 모든 차수 배정은 교육수련실에서 임의 배정하였습니다.

※ 세부 일정 및 교육과 관련해서는 시뮬레이션 센터에서도 별도 공지 예정이며 교육 차수 내에서 세부 조는 당일 시뮬레이션 센터에서 안내 진행됩니다.

 모든 교육은 실제 근무와 동일(교육비 지급)하므로 부득이한 경우(코로나19 관련 사항 등)를 제외하고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 교육수련실 홈페이지 가입

    ID: 사번(대문자가 안되므로, d로 시작)

    ※ 입사후부터는 교육수련실 직원공지(회원 가입시 별도 게시판 생성)에서 공지 되므로, 반드시 사번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 입력란은 대문자 D로 해주시되, 오류문구가 뜨면 공란으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sangbin.oh@amc.seoul.kr (전화 문의량이 많아, 메일로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이전 글 2024 AMC 인턴 채용 면접 일정 안내
다음 글 '24년도 상반기 인턴 합격자 발표 공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