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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동계 Subinternship Program 안내(원외기숙사호실추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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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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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동계서브인턴 안내사항.xlsx
직원 출퇴근버스 시간표.xlsx 999. 서브인턴 면역현황 양식지.xlsx (건국대쿨하우스교육연수원)아산병원_객실배정_공지용.xl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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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관련 참고사항 및 세부 일정을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였으니 양해바랍니다.)
원내 전공의 기숙사(A-0000) 입실은 1월 2일(월) 09시 이후 가능하며 * 기숙사는 모두 2인 1실이며 원내 전공의 기숙사는 본원 레지던트와 같이 사용하게됩니다.
1월 2일(월) 서브인턴쉽프로그램 첫날 오리엔테이션에는 간단한 짐(가방,캐리어)을 원내로 가져 오셔서 소강당 뒷편에 잠시 보관할 수 있습니다.(오리엔테이션 종료후에는 짐을 가지고 해당과 직원의 인솔을 받아 바로 가시면됩니다. 캐리어등 큰 부피의 짐은 교육수련팀 사무실에 잠시 맡 기실 수 있습니다.)
복장규정은 단정한 복장(개인사복, 반드시 정장은 아니어도됨)을 착용하되 오리엔테이션에서 교 육수련실 가운을 교육기간동안 대여해드리오니 실습시, 원내에서는 반드시 대여받은 가운 및 배 부받는 명찰을 패용/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면역현황 양식지를 엑셀로 작성하여 본인의 자필 서명없이 제출하신 분 또는 면역현황을 미 제출하신분들은 1월 2일(월)에 오리엔테이션에서 반드시 첨부파일 참고하여 제출(재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kyhj8707@amc.seoul.kr 또는 T. 02-3010-5270 (가급적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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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레지던트 기숙사 신청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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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공의 기숙사 현재 호실 현황 파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