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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 동계 Subinternship Program 안내(원외기숙사호실추가)
등록일 2016-12-21 조회수 2941
첨부파일 2017 동계서브인턴 안내사항.xlsx
직원 출퇴근버스 시간표.xlsx
999. 서브인턴 면역현황 양식지.xlsx
(건국대쿨하우스교육연수원)아산병원_객실배정_공지용.xlsx

기숙사관련 참고사항 및 세부 일정을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 및 예산제약으로 인해 현거주지가 본원과 거리가 가까운 분들은 기숙사에 미배정

하였으니 양해바랍니다.)

 

원내 전공의 기숙사(A-0000) 입실은 1월 2일(월) 09시 이후 가능하며
원외 기숙사(건국대 쿨하우스연수원) 입실은 1월 2일(월) 15시부터 가능합니다.

* 기숙사는 모두 2인 1실이며 원내 전공의 기숙사는 본원 레지던트와 같이 사용하게됩니다.

 

1월 2일(월) 서브인턴쉽프로그램 첫날 오리엔테이션에는 간단한 짐(가방,캐리어)을 원내로 가져

오셔서 소강당 뒷편에 잠시 보관할 수 있습니다.(오리엔테이션 종료후에는 짐을 가지고 해당과 

직원의 인솔을 받아 바로 가시면됩니다. 캐리어등 큰 부피의 짐은 교육수련팀 사무실에 잠시 맡

기실 수 있습니다.)

 

복장규정은 단정한 복장(개인사복, 반드시 정장은 아니어도됨)을 착용하되 오리엔테이션에서 교

육수련실 가운을 교육기간동안 대여해드리오니 실습시, 원내에서는 반드시 대여받은 가운 및 배

부받는 명찰을 패용/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면역현황 양식지를 엑셀로 작성하여 본인의 자필 서명없이 제출하신 분 또는 면역현황을 미

제출하신분들은 1월 2일(월)에 오리엔테이션에서 반드시 첨부파일 참고하여 제출(재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kyhj8707@amc.seoul.kr 또는 T. 02-3010-5270 (가급적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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