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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후반기 인턴 채용 모집 공고 [원서 접수 마감]
등록일 2021-08-05 조회수 2749
첨부파일 2021년도 서울아산병원 후반기 인턴 지원서류(양식).zip

   ★ AGS평가 온라인 평가로 진행 예정 / 개인별 현장 접수 후 수신받은 문자 참고하여 30분 이내 평가 완료해야 함

 

   [채용홍보영상 확인(클릭)]

 

 1. 모집부문 및 인원

      - 의과계 인턴 1명

         ※ 본원 및 개인별 1~4회(개월) 이내 지역 자병원(강릉, 홍천, 정읍아산병원) 순환수련

 

2. 응시자격

     - 의과대학 · 의학전문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군보(군징집 보류자) 인턴 지원자는 지원 불가] - 수련환경평가위원회 고시 

     - 지원자 중 특별한 결격 사유가 있거나 성적이 현저히 불량한 경우 및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성범죄 경력 조회를 실시하여,

       성범죄 경력이 있는 경우에는 정원 범위내라도 불합격 될 수 있습니다.

 

3. 배점기준(총 100%)

     - 국시성적 40%, 대학성적 30%, 면접시험 15%, 실기평가(Oral Test) 9%, 기타평가(가산점) 6%

       ※ '19년도 전형부터 임상경력은 가산점에서 제외됩니다.(그 외 가산점 항목은 동일) 

 

4.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원서접수

     - 온라인 지원서 작성: 2021년 8월 5일(목) ~ 8월 13일(금)

     - 지원서 접수(방문): 2021년 8월 11일(수) ~ 13일(금), 09:00 ~ 12:00, 13:00~17:00 (12:00~13:00 점심시간)  

     - 지원서 접수처 : 동관 6층 교육수련팀 사무실 (T.02-3010-5246)

     - 방법 : 온라인 지원서 작성 완료 후 지원서와 수험표를 출력하여 증빙서류와 같이 방문하여 제출 

     - 접수완료시 출력되는 수험표에 수험번호를 직접 기재해드리며, 수험표를 돌려받으신 후 귀가

     ※ 대리 접수 가능하나 미비 서류 등 원활한 확인을 위하여 본인 접수 요망

 

5. 국시성적

     - '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 으로 갈음(원서 접수자의 국시 점수를 국시원으로부터 직접 교부받아 성적확인)

 

6. 전형절차

    1) 온라인 상에서 지원서 작성 후 지원서 및 수험표 출력
    2) 교육수련실 방문하여 지원서와 첨부서류 제출(반드시 수험표 지참, 방문접수시 수험번호 기재/수령)

    3) 방문 접수 완료 후 귀가
    4) 면접 · 실기 · 필기(AGS)

    5) 합격자 발표

    6) 입사전 O/T, 전산/술기 등 교육 이수

       ※ 인터넷 접수 후 교육수련실에 방문하여 지원서, 수험표, 증빙서류, 응시료를 마감시간 전까지 납부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확신 사례 추가발생에 따른 2021년 신입 인턴 방문접수시 주의 사항 안내드립니다.

    ※ 아래 내용에 해당 되는 지원자는 병원 출입이 통제될 수 있으니 대리인을 통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열, 오한 등 기타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

       2) 위험지역 방문자 (첨부파일 업로드 예정)

 

7. 지원자 제출서류  ※아래 번호 순서대로 정리/제출(상단의 첨부 파일 참조)

 

    1) 지원서 : 온라인 작성(접수) 후 출력하여 방문 제출

    2) 대학성적증명서(원본) : 본과 전학년 종합석차 기재 필수
       ※ 성적표는 의대(본과), 의전 분리 및 통합 모두 가능(본인에게 유리한 성적표 제출 가능)

       ※ 대학(원) 정책에 의해 석차 미기재(미산출)시 본원 내부 기준에 따라 전형에 반영함

       ※ 해외의과대학 출신 지원자 : 국시 성적으로 대체

    3) 졸업예정증명서(졸업예정자) 또는 의사면허증(기 졸업자)
    4) 기타 성적표 (해당자만 제출, 배점 기준은 교육수련실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참조)

      ㄱ. 공인영어성적 성적표 원본 (의과대/의전원 제출된 원본은 담당직원에 원본대조필 확인받은 사본을 제출)

      ㄴ. CPCR(BLS Provider: AHA, 미국심폐소생술협회 인증) 자격증 원본 (취득일 2019년 8월 13일 부터 유효)

          ※ BLS or ACLS or 서브인턴 중 CPCR 수료이수자(3개 중, 택 1)

          ※ 자격증 원본 발급 이전일 경우, 확인서(홈페이지상 합격내용 화면 스크린샷 등) 제출하고 추후 원본 제출 가능

      ㄷ. 학생회 활동 증명서 (1년이상, 동아리 활동 제외)

          ※ 단과대학 또는 총학생회 회장 및 부회장만 해당

      ㄹ. 논문 [SCI, SCIE에 한하며 의대 또는 의전원 재학(입학일~졸업일) 중 발표분만 인정]

      ㅁ. 봉사활동 확인서 (해당자만 제출, 의대 또는 의전원 재학 중 실시분만 인정) 

          - VMS, 1365에서 출력한 확인서

          - VMS, 1365에 전산 등록되지 않은 봉사활동은 본원 양식의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봉사활동한 기관에서 확인/직인받은 서류가 있는 경우 본원 양식에 첨부하여 증빙으로 하고 봉사활동 확인서에

              소속 대학/원 확인(직인)을 받아 제출할 경우 봉사활동한 기관장 직인은 생략 가능)

          ※ 1일 최대 8시간까지만 인정되며 100시간 이상인 경우만 가산점 1점 해당, 헌혈은 1일 최대 4시간  

       ㅂ. 서울아산병원 서브인턴 수료증

    5) 소개서 

         - 의료인 [의대 또는 의전원의 (기초)교수, 지도교수 가능]에 한함(선택사항이며 전형 성적에 반영되지 않음)

    6)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총 2장, 수련환경평가위원회, 서울아산병원)

         - 관련 법령에 따라 전원 필수 제출

    7) 병적증명서 (남자만 해당)

       - 현역 : 전역예정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부대장 발행하여 전역예정일 기재 필수)

       - 공보의 : 재직증명서 (의무완료예정일 또는 복무기간 기재 필수)

    9) 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 발급 위임장

    10)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전원 제출

    11) 전형료 (국시전환 성적 발급 수수료 포함)

         - 50,000원
          
※ 카드불가, 현장 현금 납부

    12) 수험표(온라인지원서 접수완료시 본인이 출력)

 

 ※온라인 지원서 작성시 유의사항

      - 대학(원) 전공입력: 의과대학 졸업(예정)인 경우 '의학과'의학전문대학원 졸업(예정)인 경우 '의학전문' 선택, (반드시 최종학력에 의과대학 또는 의학전문대학원이 표기되도록 작성)

      - 면허, 전문의자격사항: '21년 이전에 의사면허를 발급받은 자만 면허 기재

      - 군경력: 여자의 경우 "선택" 공란으로 둘 것

      - 의료관련 면허(간호사, 치과의사, 의사, 한의사 등) 이외의 자격사항(운전면허, 부동산중개사 등) 입력 기재 금지

      - 지원서 작성시  증빙 가능한 사항만 입력바랍니다.

      - 영문 약어 양식 : 김민수 → M. S. KIM  

      -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 확인 시 최종합격 뒤에도 불합격처리 합니다

      - 타 병원과 중복지원 시 자동 탈락됩니다.

      ※ 여러 병원 '온라인지원서'를 접수/제출 완료 한다고해서 중복지원접수가 아닙니다.

          해당 지원 병원에 방문접수를 해서 (온라인지원서 입력후 출력되는) 수험표에 수험번호를 수기로 기재받아야만 지원이 최종 완료됩니다.

 

8. 면접, 실기, 필기(AGS)

     - 추후 안내 예정

 

9. 합격자 발표

     - 2021년 8월 26일(목) 교육수련실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안내문자

      ※ 지원자 중 특별한 결격사유가 있거나 성적이 현저히 낮은 경우에는 정원 범위 내라도 불합격 될 수 있습니다.

 

10. 합격자 교육

     - 술기 및 전산교육 일정은 합격자 발표 후 공지

 

문의

  - Tel : 02-3010-5246

  - E-mail : december13th@amc.seoul.kr 

  - Fax : 02-3010-5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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