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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9년 기숙사 퇴실, 입주 및 이동기간 안내(레지던트 입주자 배정 명단 2/15 오후 1시 게시)
등록일 2019-01-23 조회수 1946
첨부파일

1. 기숙사 퇴실 기간

   - 레지던트, 임상강사 기숙사 배정외 인원: '19.02.23(토)까지 반드시 퇴실

(15일까지 퇴실자는 기숙사비 20만원의 반액(10만원)만 급여공제됨)

 

***사정이 있어 2/23(토)까지 퇴실하지 못할 경우, 호실 배정 명단 확인 후 본인 호실 입주자에게 미리 양해를 구하셔야 합니다. 매년마다 제 때 퇴실을 하지 않아 신규 입주자가 불편을 겪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입주 신청서 작성 시, 2/15까지 퇴실하겠음을 서약하였으므로 사전 양해를 구하지 않고 임의로 2/23(토)까지 퇴실하지 않을 시, 강제 퇴실 조치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신규 입주자에게 미리 사정을 이야기하고, 퇴실 날짜를 논의 하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관리실/교육수련실에 번호 확인하여 연락)

 

 

2. 입주 및 호실 이동기간

   - '19.02.24(일)부터 : (신규) 레지던트, (신규) 임상강사 모두 입주 및 호실 이동 진행

***단, 3월 1일 이전에 입실할 경우, 기숙사비 20만원의 반액(10만원) 급여 공제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무 사정으로 인해 퇴실 날짜를 임의로 지키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므로, 반드시 기숙사 관리실에 미리 전화해 본인 호실 거주자 퇴실 여부 확인 및 날짜 확정 후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3. 입실/호실변경/퇴실시 유의사항

   - 인턴 근무교대가 긴박한 일정으로 이뤄지게되어 퇴실/호실변경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 전 이삿짐을 미리 준비하여 입주 및 호실 변경시 신속히 입주/이동하실 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 타 입주자를 위해 방을 깨끗하게 정리정돈하여 퇴실/이동, 기본 에티켓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호실앞 복도에 비닐 봉투나 박스에 담아 배출. 긴박한 일정으로 모든 방 청소 불가)
   - 매월 15日까지 퇴실자는 기숙사비 20만원(2019년 기준)의 반액만 급여 공제.

   - 입실자는 반드시 입주 당일날 기숙사 A동 1층의 관리사무실에서 입주신청서 작성 후 입실

   - 퇴실자는 반드시 기숙사 A동 1층의 관리사무실에서 퇴실신청서 작성(신청서만 작성해 미리 제출 행위 불가)

   - 호실 이동자 역시 기숙사 A동 1층의 관리사무실에서 호실이동 신청서 작성 

   - 입주자간 호실을 변경을 원할 경우 관리사무실이나 교육수련팀 담당자에게 반드시 통보.

 

 

4. 입주 전 개인 짐

   - 입주일 전 개인 짐을 미리 보내고자 할 경우 기숙사 관리실로 연락 후 택배 발송. (간소한 짐 보관가능)

   - 기숙사 관리실 주소

     1)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서울아산병원 기숙사
     2) 연락처 : 02-3010-7811

 

5. 입주자 배정 명단

    -입주자 호실 배정 명단은 2/14(목) 저녁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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